제대로 망가진 '섹시가이' 이희준 ('핸섬가이즈')

来源:3377TV人气:461更新:2024-05-20 15:01:19

[텐아시아=김서윤 기자]사진=NEW배우 이희준이 섹시한 매력을 뽐낸다.

이희준이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재필’과 ‘상구’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악령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 '핸섬가이즈'에서 섹시한 미남 ‘상구’(이희준)로 다른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할 예정이다.

이희준은 다양한 장르에서 파격적인 캐릭터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했다. 최근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큰 사랑을 받은 시리즈 '살인자ㅇ난감'을 비롯해 '지배종', '키마이라', '마우스' 등을 통해서는 캐릭터를 완벽히 흡수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다. 여기에 이성민과 함께 출연한 영화 '남산의 부장들', '마약왕'에서는 기라성 같은 배우들과 견줄 만한 존재감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밖에도 연극 '그때도 오늘', '꽃, 별이 지나' 등 무대 위 공연까지 꾸준히 진행, 매체를 가리지 않고 강렬한 개성을 지닌 캐릭터를 소화하며 대체불가한 배우로서 탄탄한 입지를 다졌다.

사진=NEW6월 극장가에 남다른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핸섬가이즈'에서 섹시가이 ‘상구’로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캐릭터를 연기해 관객들을 놀라게 만들 예정이다. 그가 연기한 ‘상구’는 마성의 매력을 지닌 섹시가이로 압도적 덩치를 고스란히 드러낸 과하게 파인 의상, 순박한 표정과 미남의 상징인 장발 비주얼을 장착,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이희준의 모습을 예고한다. 이런 야성미와 달리 드림하우스에 우연히 찾아온 손님 ‘미나’(공승연)에게 홀딱 반해 튀어나오는 사랑스러움, 반려견 ‘봉구’를 살뜰히 챙기는 따뜻함은 양극단의 매력을 발산해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특히 형제처럼 끈끈한 ‘재필’(이성민)과 쉴 틈 없이 이어가는 ‘환장의 콤비’ 플레이는 두 인물의 등장만으로도 관객들을 웃길 만큼 강력한 시너지를 예고한다.

이희준은 ‘상구’에 대해 “와일드하고 거칠어 보이지만 속은 여리고 섬세하고 착한 친구”라고 말해 그가 지닌 이중적인 매력에 호기심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평소 이희준 배우가 연기를 잘한다고 생각은 했는데, 실제로 같이 작업을 해보니까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스펙트럼이 넓은 ‘연기의 신’을 만난 느낌이 들었다”는 남동협 감독의 말은 그가 보여줄 ‘상구’가 어떤 압도적 매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끌어올리기 충분하다.

'핸섬가이즈'는 6월 26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