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삼체' 시즌2 만든다... "외계의 위협, 내부의 위기"

来源:3377TV人气:233更新:2024-05-19 09:01:24

넷플릭스 '삼체'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삼체>가 새로운 이야기로 돌아온다.

1960년대 중국 문화대혁명의 광기 속에 한 젊은 여성이 내린 운명적 결정이 시공을 뛰어넘어 현재의 유수 과학자들에게 불가사의한 영향을 미치는 가운데, 절친인 다섯 명의 과학자들이 인류 역사상 가장 거대한 위협에 맞닥뜨리는 넷플릭스 SF 시리즈 <삼체>의 이야기가 계속된다.

SF 소설계의 노벨상이라고 불리는 휴고상을 아시아 최초로 수상한 류츠신 작가의 소설 ⌜삼체⌟를 원작으로 하고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 <삼체>​는 공개 전부터 전 세계 SF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았다.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거대한 세계관과 촘촘하게 짜여진 스토리 뿐만 아니라 배우들의 흡인력 있는 연기로 전 세계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 <삼체>​는 3주 연속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시리즈(영어) 부문 1위를 차지해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넷플릭스 '삼체'

또한, 공개 직후, 원작 소설을 찾아보는 팬들이 눈에 띄게 늘어날 뿐만 아니라 각종 SNS에 후속작에 대한 기대를 표출하는 등 시청자들이 보내는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넷플릭스는 <삼체>의 새로운 에피소드의 제작을 확정했다. 총괄 프로듀서인 데이비드 베니오프와 D.B.와이스, 알렉산더 우는 “이 이야기를 장대한 결말까지 전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류츠신의 멋진 삼부작의 마지막 페이지를 읽은 이후로, 시청자들이 우리와 함께 우주의 끝까지 가기를 바랍니다”라며 새롭게 돌아올 <삼체>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더욱 거대해진 세계관과 압도적인 스케일로 돌아올 <삼체>는 넷플릭스에서 절찬 스트리밍 중이다.

[사진=넷플릭스]